BOMTOON

검색
완결

그녀의 신부가 되었다

IIE STAR

새봄은 영문도 모른 채로 한 칸짜리 방에 던져졌다. 그리고 방 안의 여자가 여느 사람과 달리 바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다음날 일어났더니 집안의 누군가 도경과 새봄을 불러낸다.
그제야 이곳이 한신가 라는 것을 알게 된 새봄은 그곳에서 탈출할 계획을 세우고 도경을 이용해 나가는데 성공한다.
그리고 어디선가 나타난 납치범들에게 붙잡힌다. 두 납치범의 대화를 통해 새봄은 도경이 처음부터 바보가 아닌 교통사고 때문에 이상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납치범은 그녀들을 겁주기 위해 칼을 들고 위협을 가했고, 그를 저지하려던 도경은 칼에 찔려 병원에 실려 가게 된다. 그리고 박 대표가 계모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백그룹의 외동딸인 백설은 도경을 동경하며 좋아해 결혼까지 꿈꾸었다. 그녀는 새봄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볼 겸 박 대표와 약속을 핑계로 도경의 집을 방문한다.
저녁, 설은 새봄의 아버지가 사라졌다는 것을 도경에게 알리고, 새봄에게도 알리겠다고 협박한다.
방으로 돌아간 새봄은 도경이 자리에 없는 것을 확인하고, 그녀를 찾아 나섰다. 그리고 계단을 내려갈 때, 누군가의 손에 떠밀려 계단 아래로 미끄러진다. 황급히 병원으로 간 두 사람 서로에 대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된다.
오래전부터 한도경은 박대표를 무너트릴 계획을 세워왔다. 그리고 드디어 오랜 지인인 서영의 도움으로 박대표를 무너트릴 계획을 실행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