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TOON

검색

다시 황태자님과 썸 탈 수 있을까요?

SOM&수자

그렇게 아이돌을 지망하게 된 그녀, 어느새 자신의 꿈이 어디서 비롯되었는지도 가물가물해 질 때 즈음 그룹 XUM으로 무대에 설 수 있는 날이 다가왔다.

데뷔를 앞두고 연습하던 중, 갑자기 땅이 흔들리더니 벽이 무너지고 시계탑의 차원문을 통해 이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백아가 동화책에 떨어진 시기는 필립 황태자와 약혼 후 갑자기 마법에 걸려 잠들어 버리는 시점이다. 그렇기에 동화 속 세상은 어수선하게 변해있었다.

수아 공주의 나라 카이로스는 사실 공주가 없으면 그저 힘 없는 작은 나라였다. 그렇기에 제국의 지지가 없으면 몰락의 위기에 처해있었다. 필립은 자신의 권한으로 카이로스를 특별히 돌보며 수아가 깨어나기만을 기다려왔다.

그런데 깨어난 백아는 책 속 세상을 기억 못해 필립을 실망시키고만다. 실망한 그는 파혼 이야기까지 꺼낸다. 황실은 무도회를 열었다. 표면상으로는 속국의 공주들과의 사교의 장이었지만 사실은 다시 약혼녀를 찾기 위한 ‘맞선의 장’….

카이로스의 왕 안노는 백아에게 왕국을 구해달라며 아직 상황파악도 못한 백아를 황실 무도회에 참석하도록 등을 떠민다. 백아는 자신의 시녀 린지와 함께 그 곳으로 향한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처럼 진행되는 무도회장의 분위기에 백아는 아이돌이라면 다른 세계에서도 모두의 눈을 휘어잡아야 한다며 자신의 실력을 뽐내며 다시 필립의 눈에 들려 한다.